본문 바로가기

재미있는 놀이방

인디안식 이름짓기

인디안식 이름짓기가 화제가 되자 뒤이어 일본식, 중세식도 등장하게 됩니다. 

 .

.


이것이 화제가 되고 있는 일본식 이름 짓기의 원본인데요
 

참 정성껏 잘 만들었네요 ㅎ  

.

좀더 편하게 볼 수 있는 편집버전도 준비했습니다
 
.

.

 일본식 이름짓기에 따라 저의 이름을 지어보니

아이노 사사야키(사랑의 속삭임)이라고 나오네요 ㅎ 

 

 

 

[ 인디안식 이름짓기   /   일본식 이름짓기 ]

 

물론 재미로 만들어 보는 인디안식 일본식 이름짓기 이지만 

주의할 점은 이름짓기로 인해 개인의 신상정보의 유출이 유려가 되니 

특히 인디안식 이름짓기는 생년월일를 유추할 수 있기 때문에 

인터넷에서 공개하는 것에 유의해야 합니다.

 

그냥 친구끼리 재미로 하는 것이 좋겠네요 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