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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량교대보수보강공사

교량 교대 균열 크랙보수 보강공사

교량 교대 균열 크랙보수 보강공사

지엔지개발 그라우팅

053-621-5250. 휴:010-3060-8771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사용자재 : MIREX-EP100(에폭시주입제), MIREX-EP1000(에폭시씰링제),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 Packer, Crackseal Plus(크랙카바제)

 

1. 시공면 청소

- 망치, 와이어, 브러쉬, 그라인더 등을 사용하여 시공할 면을 깨끗이 청소한다

 

2. 씰 링

- 주입 할 에폭시가 균열 부위로 새나오지 않도록 균열부위를 두께 1mm,

30mm 정도로에폭시 퍼티(EP-1000)를 씰링한다.

 

3. INJECTION HOLE 뚫기

- 콘크리트 두께가 15Cm 이하인 경우 균열부에 직접 HOLE을 뚫는다.

- 콘크리트 두께가 15Cm50Cm 인 경우 균열부로부터 콘크리트 두께의 1/5

정도 떨어진 거리에서 45°각도로 균열부를 관통할 수 있도록 한다.

- 콘크리트 두께가 50Cm 이상인 경우 균열부에서 20Cm30Cm 떨어진

위치에서 45 °각도로 균열부를 관통할 수 있도록 한다.

- 정해진 간격으로 HOLE을 뚫는다.

 

4. PACKER 설치

- HOLE 내부를 에어콤프레샤 등을 사용하여 깨끗이 청소해 준다.

- 고무 슬리브가 HOLE에 완전히 묻히도록 팩카를 설치한다.

- 소켓렌치를 이용하여 완전히 조여 준다. (너무 세개 조여 주면 팩카가

파손위험이 있음)

 

5. INJECTION

- 에폭시 주입제(MIREX-EP100)를 주입용 펌프나 구리스건을 이용하여 주입한다.

- PUMPING 압력은 10Kg/Cm2 정도를 유지하고 서서히 주입한다.

 

6. PACKER 제거

- 24 시간 정도 경과 후 씰링제와 팩카를 제거한다.

 

7. HOLE 막기

- 속결성 급결지수 시멘트나 습식에폭시 씰링제로 팩카가 제거된 HOLE을 막는다.

 

8. 마감 작업

- 균열 부위에 뭍어 있는 에폭시를 제거한다.

- 신축력있는 씰링제(Crackseal Plus)로 도포한다.